서비스 보증 안내 |
㈜넷탑씨앤씨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제품을 보증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된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보증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 보증기간 중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 안내 |
본사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산정되므로, 구입일이 표기된 영수증을 보관하여 서비스 신청 시 함께 제출해 주십시오. 단, 영수증이 없거나 구입일을 산정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년월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기산합니다. 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하여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천재지변 및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시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 |
본 제품의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릅니다.. |
제품 보증 기간 |
홈페이지의 상세 제품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
유상 서비스 안내 |
아래의 경우,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운송비 처리 규정 |
|
택배 A/S 접수 안내 |
|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안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