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서비스 보증 안내
㈜넷탑씨앤씨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제품을 보증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된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보증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 보증기간 중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안내
본사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산정되므로, 구입일이 표기된 영수증을 보관하여 서비스 신청 시 함께 제출해 주십시오. 단, 영수증이 없거나 구입일을 산정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품의 제조년월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기산합니다.
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하여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천재지변 및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시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
본 제품의 소비자 피해에 대한 보상은 재정경제원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릅니다..

제품 보증 기간
홈페이지의 상세 제품 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유상 서비스 안내
아래의 경우, 무상 서비스 기간 중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제품 내에 이물질이 들어간 경우(물, 음료수 등)
  • 신나, 벤젠 등의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된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 된 경우
  • 사용전압을 잘못 인가하여 제품 고장이 난 경우
  •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다른 장소나 사람이 수리, 개조한 경우
  • Soho CCTV 카메라 용도로 합법적으로 설치 운영되어야 하며, 불법/부정적 설치 장소와 악의적 운영에 따라 발생한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기타 고객 과실에 의해 고장이 난 경우

운송비 처리 규정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한 입고 및 출고관련 왕복비용 당사가 부담
  • 무상 보증기간 중
    - 입고 : 고객부담 / 출고 : 당사부담
  • 무상 보증기간 경과 또는 고장이 아닌 제품이 입고된 경우
    - 입고 및 출고 시 왕복비용 소비자 부담

택배 A/S 접수 안내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3가 15-1번지 월드메르디앙 Biz센터 608호 ㈜넷탑씨앤씨
  • 연락처) 1577-2940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안내
  • 연락처) 1577-2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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